[서울 만두 맛집 - 광화문/ 인사동] 북촌손만두 본점 - 모듬만두 튀김만두 추천

2021. 5. 1. 00:00카테고리 없음




 

 

해 질 녘

친구가 만두를 좋아해서

마음먹고 북촌 손만두 본점을 찾아갑니다.

 

 



저 멀리서부터 느껴지는 맛집 느낌..!!



중년 부부 두 분이서 만두 포장하고 계시더라구요
퇴근길에 사가시는 건가..
보기 좋았습니다.


 

 


메뉴인데요 만두뿐만 아니라 국수, 냉면류도 많이 있어요!!


피냉면 / 만둣국 / 냉만둣국 / 얼큰만둣국 / 멸치칼국수 / 국시 / 비빔국시 / 열무국시 / 열무냉면 / 떡갈비냉면 / 떡갈비만둣국


 

튀김만두 / 명물찐만두 / 갈비만두 / 굴림만두 / 새우만두 / 새우튀김만두 / 새끼만두 / 모듬만두 / 큰모듬만두 / 떡갈비멸치칼국수 / 떡갈비국시

 

 



가게 모습이에요...



 

오래되고 낡은 느낌인데

이곳에서 몇 년이나 영업을 하셨을지 궁금하네요

 


김치부터 세팅..!!


빨리 나와라~~~~

배고파서 주방이모들이 보고 계신 일일드라마 소리 들으면서

김치부터 먹고 있었어요

 

 


오는 길에 친구가 사 온 호두과자


배고파서 하나씩 길에서 먹고 왔는데요

요즘은 팥만 들어간 오리지널 호두과자가 아니라

크림치즈, 모차렐라, 슈크림 등등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가더라구요

 

게다가 겉의 반죽도 더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느낌..!!

 

 

 

길에서 전부 다 털어먹고 싶었지만

만두를 먹어야 하는 관계로 모셔뒀어요..!!

 

 



쨘~~~~



주문한 모듬만두가 나왔습니다.

 

이따 집에 가서 2차로 맛있는 걸 또 먹어야 하기 때문에

메뉴는 일부러 많이 시키진 않았어요

 

 


만두 속 좀 보시겠어요?????




고기만두인데 꽉 차 있습니다

 

 







따뜻한 온국수도 나왔구요

 

국수 면발이 얇아서 국물 맛이 잘 배어있더라고요

 

유부랑 김이랑 같이 말아서 호로록호로록

먹으면 몸도 풀리고

맛도 좋았습니다

 

 

 

이건 김치만두인데요




먹다 찍은 사진 죄송합니다.

 

전 고기파 친구는 김치파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뭐니뭐니해도 최고는

튀김만두입니다!!!!!!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튀김만두로 꼭 드셔보세요!!!!

 

 

 

 





혼자 와서 부담 없이 먹고 가기에도 좋네요

 

가게는 정말 아담했어요

 

북촌 손만두 인사 본점은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2-5"에 있습니다.

 

안국역에서 걸어오시면 금방이에요

 

 

 

글을 적는데 자꾸 집에 혼자 있는 동생이 생각나죠....

 

사실 저보다 더 잘 먹고 다녀서

다이어트가 필요한데

태어나서 북촌 손만두는 한번 잡솨봤을지

 

담에 포장이나 한 번 해가 봐야겠네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