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동 경복궁 맛집] 순한 맛 한식 - 청국장 맛집 별궁식당

2021. 5. 3. 00:00카테고리 없음

 

 

저는 청국장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누가 가자고 하지 않는 이상

청국장을 먹기 위해서 음식점을 찾아갈 때는

거의 없는데요

 

 

 

 

이 날도

동료가 청국장 집에 가보자고 해서

거의 2년 만에 청국장을 파는 음식점에 가게 되었습니다.

 

 

 

 

 


음식은 금방 차려졌구요



딱 집에서 먹는 집밥 느낌이었습니다

 

 






귀차니즘으로

앉은자리에서

줌을 당겨서 찍었더니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애호박이랑 팽이버섯, 두부가 들어간

청국장이었는데요

 

 

향이 강하지 않아서

향이 조금 다른 된장찌개 먹는 느낌이었어요

 

 

청국장 냄새 때문에 싫어하는 분이라면

도전해볼 만합니다

 

 




고등어 무조림

요즘 진짜 이런 생선 요리에 들어간 무가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적상추 무침이랑 가지나물은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밥은 흰쌀에 조가 섞였습니다


든든히 한 끼 맛있게 먹구 돌아왔어요

 

 

 

 

 

 

 

 

별궁식당은

서울 종로구 윤보선길 19-16 (안국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누가 또 가자고 하면

별 거부감 없이 따라갈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이상 청국장 쪼랩의

청국장 맛집 "별궁식당"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