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는 웨딩에 진심] 하박사 오윤희 웨딩사진 어디? 플레하우스

2021. 2. 24. 22:48선비의 생활정보 (책, 음악, 생활정보...)





펜트하우스

마치 동물의 왕국처럼
이 커플 저 커플이 서로 사귀잖아요,,,,,,

주단태는 무슨 복인지
심수련에 오윤희에 천서진까지... 다 만나네요



웨딩사진에 진심인
펜트하우스 제작진


이 중에서 단연
제일 잘 어울리는 건
주단태-심수련 커플 같아요



어른 남자 어른 여자 느낌이 물씬~~





이건 천서진의 웨딩화보인데요

천샘~~~~ 진짜 예쁘고 멋지네요
하얀 옷을 입었는데도
블랙스완 같은 느낌
카리스마 뿜뿜입니다





그리고 오늘
이 글을 쓴 이유....


진짜 웨딩화보 어디서 찍었나
찾아보고싶게 만든
오윤희-하박사의 웨딩화보입니다



너무 잘 어울리네요
흑백 사진도 느낌있구요






분명 흑백사진인데
어쩜 이렇게 싱그럽죠????

미소가 넘넘 예쁩니다









이렇게 예쁜 톤의
컬러 사진도 있어요





앞머리 깐 유진...
로희 엄마는 어디가고
아이돌 같아요
ses유진 시절로 돌아간 것만 같네요 정말





바로 플레하우스라는
스튜디오예요!!



플레하우스 홈페이지 가기

플레하우스

플레하우스는 강남구 논현동 단독주택으로 이루어진 웨딩스튜디오로서 풀내음 가득한 공간에서 기록되는 아름다운순간을 플레하우스에서 만들어드립니다

plaehouse.co.kr




인스타도 있으니
구경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재밌습니다..ㅎㅎㅎㅎ




오늘 또 눈이 높아졌네요
좋은 구경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