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헤드 블랙헤드 피지제거]엔 로션엑스+라벨르 워터필링기+모델링팩 조합이 최고! 직구 후기

2021. 3. 20. 00:01선비의 생활정보 (책, 음악, 생활정보...)

 

 

약 20일간의 자체 휴식을 접고

다시 블로거의 길로 돌아왔어요~!!!

 

 

 

쉬어야겠다 생각했던 것은 아닌데

본의 아니게 갑자기 바빠졌던 관계로...

 

 

그동안 이것 저것 하며 바쁘게 지내봤는데

피부 관리 꿀팁으로 알려드리고 싶은 화장품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피지제거 때문에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특별한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스트라이덱스나 필링젤 등도 써봤는데

그때 한창 밥도 잘 안 챙겨 먹고 피곤할 때라 그런지

피부 장벽이 무너져서

아예 피부염이 오기도 했었구요ㅠ.ㅠ

 

 

 

화이트 헤드, 블랙헤드, 뾰루지는 평생 함께 가야 하나보다...

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각질 제거에 좋다고 해서

아예 직구로 한 번 사보았습니다!!!!!!

 

 

결과는 대!! 만!! 족!!!!!

 

 

이름은 로션 엑스

외국제품이라 직구로 사셔야 해요

 






나나스 뷰티라고

직구하는 사이트 많이 쓰시던데

저는 11번가에서

검색하니 더 싸게 나와서 거기서 바로 주문했어요!!!!

 

 

 

로션 엑스 + 라벨르 삭피기 (워터 필링기) + 모델링 팩

이 조합이

꿀피부 되는 지름길이라고 하더니...

 

진짜 진심.. 최고예요

 

 

 

피부가 약한 분들은

보통 2주에 한 번씩

그리고 로션 엑스는 물에 희석해서 쓴다고 하던데

 

 

저는 삭피기 도착하기 전에

그냥 매일 써봤는데

특별한 자극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코 부분은 매일 쓰고 있고

다른 약한 부분은 이틀에 한 번 정도 하고 있어요

 

 

 

액체인데 화장솜에 로션 엑스를 듬뿍 적시고

20분 정도 방치해두었다가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끝!!!

 

 

첫날에는 정말 노란빛으로 피지가 녹아 나와서

신기했어요

 

 

이틀째부터는 깨끗해져서 그런지...

색은 안 나왔고요

 

 

 

 

닦으면 진짜 반질반질 유리광이 나는데

제 피부에서 이런 유리광을

몇 년 만에 보는 것인지... ㅠ.ㅠ

 

 

 

 

삭피기는 뒤늦게 주문해서

이제 이틀째 써보았는데

 

피지가 많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인터넷 후기에서 본 것처럼

피지즙(?)이 막 나오진 않더라고요

 

 

그냥 코 부위에 액체가 조금 묻어나는 정도였어요

 

 

 

 

피지가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라면

로션 엑스 + 화장솜으로 닦아내는 조합 정도로도 충분할 것 같네요!!!!!

 

 

 

 

 

 

이렇게 하구

지마켓에서 검색했을 때 제일 많이 나오는 모델링 팩 상품

린제이 티트리 팩을

한 20분 정도 해주면

 

열감이 내려가면서

피부가 안정되어요

 

 

 

 

요즘 중독되어서 매일매일 하고 있는데

피지 때문에 막혀있던 피부가

각질 제거가 깔끔히 되어서 그런지

 

로션 바를 때

왠지 얇고 탱탱해진 느낌도 나요!!!!

 

 

 

 

광고는 아니고

정말 경험에서 나온 찐 후기니

 

이것저것 해봤는데 피지제거에 재미를 못 보신 분이면

한번 써보세요

 

 

 

갑자기 성분이 바뀌거나

직구가 불가능해지면 어떡하지 하는

불안감이 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걸로 집에서 하는 셀프 피부관리는 끝!!!!!!

 

 

 

 

 

 

뷰티 블로거라면

전, 후 사진이랑

움직이는 GIF도 만들어 올릴 텐데

 

 

그 정도 열정은 없는 관계로....

제품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