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이지아 (심수련 역)의 패션 코디 - 악세서리 귀걸이 목걸이 브랜드

2020. 12. 25. 23:23선비의 생활정보 (책, 음악,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선비운전수입니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선비는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정주행인데
흡입력 있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멋진 겉모습도 눈에 들어오네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심수련 역의 이지아가 코디한
귀걸이, 목걸이를 보여드립니다.

주로 티파니 브랜드를 착용해
공식 홈페이지의 사진과
가격 함께 공개합니다.





가장 앞선 화에서 나왔던 걸로
기억하네요
화려하고 큰 볼이 인상 깊습니다
가격 4백대....
첨엔 헉하고 놀랐는데
다른 가격들을 보니
이건 그나마 저렴해 보이는
기적에 일어나네요..






세련되고 예쁩니다
디자인이 예뻐 더 눈에 들어왔어요
비슷한 걸 티르리르에서도 팔고 있어요
가격은 20만 원대 선이네요







소재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무겁진 않을지..
이걸 끼면 짱 쎄 보여요






정말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가격이.. 웬만한 사람의 연봉을 넘네요

이걸 보고 400만 원짜리를 보니
400이 저렴해 보이는 기적이
일어납니다....ㅎㅎㅎㅎ



마지막은 랩 네크리스입니다

번쩍번쩍
굵은 체인이 두 겹으로 되어있어
화려함이 남다른 목걸이인데요

무겁진 않을지 궁금하네요


오늘도 즐거운 아이쇼핑입니다
즐감하세요^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