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데나 걸치기 좋은 에코백 이미스 EMIS

2021. 1. 7. 00:36선비의 생활정보 (책, 음악, 생활정보...)



여기저기 가볍게 걸치기 좋은
이미스 에코백 구매 후기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너무 예뻐서 반했잖아요~~~~

배우 송혜교 씨 뒷모습인데요

이미스 에코백은 협찬을 정말 열심히
하는 것 같아요

송혜교 외에도
한선화, 정유미, 산다라박, 메이비베이비 모델,
지창욱, 이현이, 아이린, 태연, 엄현경, 이진, 공효진 등등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매고 찍었더라구요


광고에 현혹되지 않으려고
애썼지만
저 첫 사진에 후리~~ 하게 걸쳐 맨
모습이 너무 예뻐서


동생이 선물로 하나 사준다고 하나 고르라고 할 때
냉큼 바로 얘기했어요ㅎㅎㅎㅎ


주말에 선비운전수가
동생 운전 연습을 열심히
시켜줬더니
신이 나서 쏘더라고요 ㅎㅎㅎㅎ


 


인기가 많은 디자인이라
품절일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있어서 바로 주문 완료!!

이틀 만에 도착했어요



가방은 진짜 뭐가 없어요....
그냥 큰~~~ 주머니 하나라고 보시면
되고
아무 데나 던져 넣고
그냥 어깨에 걸치면
멋스럽게 떨어져요

세상에서 제일 예쁜 주머니입니다 ㅎㅎㅎㅎ




이건 모델 착샷인데 멋스럽죠

 

패턴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요


이런 꽃무늬도
독특하고 예뻐 보이네요



이 가방에 푹 빠져서
당분간은 이것만 매고 다닐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이런 느낌으로요~~~!!
(이미스 공홈 사진입니다)

가방 쇼핑 성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