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없이 방문자 수 높일 수 있는 실시간 검색어 활용 꿀 TIP

2020. 9. 10. 23:17선비의 금융정보 (금융, 부동산, 재테크...)


어제 저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 조덕배 님에 대한 글을 썼는데요
조회수가 1 밖에 되지 않았어요ㅠ.ㅠ



저는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나누고
소박하게나마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갖고 싶어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
조회수가 고작 1이라니ㅠㅠ




아직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첫 술에 배부르냐만은
내가 이렇게 마이너한 취향을 가진 사람이었던가... 고뇌하다가






오늘은 내 블로그를 핫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연구해보았어요



그리고 그 답을 찾아서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오늘 글의 주제는 바로바로 "조작 없이 방문자 수를 높일 수 있는 실시간 검색어 활용 꿀 TIP" 대공개입니다!!!!!!

짝짝짝짝짝짝




- 지금! 사람들은 무엇을 궁금해하고 있을까?
- 내 블로그/티스토리에 어떤 글을 올리면 좋을까?
- 내일 팀장님이랑 점심식사 시간에 어떤 이야기를 나누어야 할까????? 원래 스몰 톡을 잘하는 분이면 관계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어려운 사람과 대화를 나눌 때
소재거리를 찾지 못해 아무 말 대잔치를 하게 되잖아요..

>>>> 이럴 때 미리 준비해 볼 요즘 사람들의 관심사!!!!!!!




바로 실시간 검색어를 활용하는 거예요!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들은 어떤 검색어가 인기 있는지 정보를 제공해주는데요

이 정보를 통해 현재 사람들이 가장 관심 있어하는 핫한 이슈를 알아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온라인,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어디에서나 인기 있을 수 있겠죠????

(저처럼 마이너 한 이야기를 한다면 아무래도 공감하는 분이 적겠죠)




지금 제가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를 검색해보는 분들은

"실시간 검색어 순위, 다음 실시간 검색어, 다음 실시간 검색어 순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1위, 실검, 실시간 이슈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올리는 법,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분야별 검색어, 다음 실검, 실시간 검색어 스포츠, 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순위, 구글 실시간 검색어, 코로나, 실시간 tv보기, 실시간 뉴스 검색어, 박원순, 실시간 검색어 조작, 617 소급 위헌"라는 관련 검색어로도 검색을 하고 계시네요~!!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어"의 연관검색어는

"촛됐다, 코로나19, 실시간, 코로나, 실시간 태풍위치, 태풍, 코로나 확진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실, 던파"라고 함께 검색하고 있어요


(그런데 촛됐다, 실, 던파???? 이게 무슨 뜻인지 궁금하네요)



구글에서는
"관련 검색: 실시간 검색어 프로그램, 실시간 검색어 조작, 실시간 검색어 알고리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실시간 검색어 폐지,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 다음 실시간 검색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실시간 검색어 영어, 실시간 검색어 API"라고 검색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잠깐!!!! 검색하는 분들의 마음을 느끼셨나요?????


"실시간 검색어"를 검색하는 분들의 공통점!!


사람들은 대표적인 검색엔진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현재 어떤 검색어가 인기 있는지,
어떤 뉴스가 인기 있는지 궁금하고
어떤 분야에는 어떤 검색어가 인기가 있는지 알고 싶어 해요
그래서 실시간 검색어에 내가 원하는 데이터가 검색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는 것!
그리고 검색어가 조작되는 문제에 대해 궁금해하고
검색어 순위를 올리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검색어 폐지에 대한 이슈도 검색해보고 있네요

결국은 지금 무엇이 인기 있고, 어떻게 하면 인기를 끌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의 마음. 모두의 관심사였네요~!!!


그래서 네이버, 구글 그리고 다음의 검색어 정보 제공 사이트를 직접 들어가 보았습니다!!!!!!!!

가장 먼저 이곳은 DAUM의 "검색어 순위 기록" 사이트인데요
오늘은 이 사이트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야너두!
블로그 고수될 수 있다! 티스토리 고수 될 수 있다!
블로그 조회수 올릴 수 있다! 티스토리 조회수 올릴 수 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는 22시 32분인데요

인기 검색어 순위는 바로 18분 전인 22시 14분을 기준으로 제공해주네요!!

1인 피자로 한 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렇게 1인 피자를 검색하는 분들이 함께 검색한 단어들
"피자헛, 고 피자, 임재원, 세트메뉴 등"과

소셜미디어에서 반응이 어떤지, 어떤 이미지나 동영상을 조회했는지,
트위터, 구글, 다음, 네이버에선 어떤 검색을 하는지 실시간으로 보여줘요~!!


저는 피자에는 별로 관심이 없고 BTS 오빠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마 BTS가 저보다 나이가 어릴 것 같지만 멋지니까 그냥 오빠라고 하겠습니다.)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 BTS에 대해서 상세 검색에 들어가 볼게요!


음악 순위에는 해당 검색어에 대한 더보기 버튼만 존재해서
더보기를 눌렀더니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인기 블로그들이 나오고 클릭을 통해 해당 페이지로 연동되네요~!!!


K시스템 블로그 님의 블로그에 올라온 방탄소년단 오빠들 얼굴을 한 번 보고 옵니다. 허허허허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전 세계 아미들 힘내세요!!!!
Dynamite 최고!!!!!


이번에는 상단의 "검색어 구름"을 눌러보는데요
현재 인기가 있는 검색어들이 구름처럼 둥실둥실 떠있네요

오늘 하루 가장 핫했던 인물 "김선경"님을 한번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확장 검색어 / 연관검색어로 : 김선경 나이, 이지훈 김선경, 김선경 아들, 김선경 아나운서, 허영만, 정선경, 김선경 이혼, 김선경 몸매, 배우 김선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지훈 김선경으로 연동해 보겠습니다.


저는 이 부분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요

키워드 '이지훈 김선경'과 관련된 사람들의 관계도가 나오네요



지주연 님은 잘 몰라 검색해보았더니
함께 우다사(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 뜻밖의 커플)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분입니다


현재는 1단계 관계도에 대한 서비스만 제공 중인데
2단계와 전체 관계도가 나온다고 하니 얼마나 좋은 정보를 제공해줄지
정말 기대되네요



저는 사실 요즘 티비로는 예능이나 드라마를 잘 보지 않고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보거나 구독해놓은 팟캐스트 정도만 듣다 보니

자의에 의해 검색한 콘텐츠만 시청하거나
유튜브 등의 이상한 알고리즘에 의해 유튜브가 이끄는 콘텐츠로만 계속 빠져들게 되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우다사같은 프로그램이 있는지 오늘 처음 알게 되었어요
다른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들도 마찬가지인데요


오늘 다음 "검색어 순위 기록"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타인들이 궁금해했던 정보들을 금방 습득할 수 있었네요




메인에 있는 주요 기능을 우선 설명드렸는데

이런 기능도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검색어 결산기능
: 결산을 누른다면 일정기간을 설정하여
해당 기간에 가~~~ 장 핫했던 이슈를 다시 확인할 수도 있어요



검색어 비교
: 주요 검색엔진 별로 23시 현재 순위별 인기 검색어를 보여줍니다




와 오늘은 직접 공부한 자료를 캡처하면서
포스팅을 하다 보니 이전보다 글이 길어졌네요

뿌듯뿌듯


모두들 핫한 이슈로 재밌는 이야기 나누실 수 있길 기원하며


저는 조덕배 형님의 노래 들으러 갑니다.





선비운전수의
블로그 성적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 방문자 수 높이기 위해 키워드 마스터 사용하는 방법 ↓↓↓
↓↓↓ 개설 보름만에 달성한 방문자수 ↓↓↓

imiyyung.tistory.com/76

[티스토리와 블로그 방문자수 높이기 꿀팁] 키워드 마스터 사용하는 방법 / 키워드 찾기

여러분들의 티스토리, 블로그는 잘 성장하고 있나요? 선비운전수는 이제 블로그를 시작한 지 두 달 정도 된 것 같은데요 몇 번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있었지만 5개월 꾸준히 업로드하는 것을 목

imiyyung.tistory.com

imiyyung.tistory.com/18

티스토리 개설 보름만에 조회수 세자리대로 만든 비법! 대공개합니다

* 철저히 개인적인 경험에서 우러나온 저의 주관적 의견입니다. * 저도 아직 갈 길이 멉니다. * 하지만 다른 초보 블로거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적어봅니다. *^^* 안녕하세요

imiyy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