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소개팅하기 좋은 와인바 -엉베흐 Un Verre]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데이트

2021. 4. 23. 00:00선비의 맛 (맛집)

 

신도림 소개팅하기 좋은 와인바!!!!

엉베흐 다녀온 후기입니다.

 

 

 

분위기가 넘넘 좋은 와인바예요

 

퇴근 후에 한 잔 하기 딱 좋겠다 싶었는데

마침 월급도 탔겠다 이번 주에 한 번 가보자 해서

 

일부러 부리나케 퇴근해서 가보았어요

 

 

 

 

 

엉 베흐?

The Wine Lab

 

입구부터 강력한 분위기~~~

 

 

여름이 가까워오면서 점점 해가 길어져서

들어갈 때까진 해가 있었어요

 

 

 

 

 

 

잠깐!!

입구 입간판 한번 구경하구 가자해서

다시 뒤돌아서 찰칵

 

 

 

 

 

구불구불한 글씨가..

친근하네요 ㅎㅎㅎㅎㅎㅎ

 

#모든 와인 bottle 36,000~

#와인맛집 #분위기

#조명맛집 #안주맛집

 

#수비드삼겹살

#화이트 트러플 파스타

#비프타르타르

 

 

빨리 들어가 볼까요?

 

지하 1층이에요

 

 

 

 

 

 

 

짜잔!!!!

 

분위기가 너무 좋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다른 테이블 신경 쓰지 않고

맘 편히 있을 수 있어 좋았어요

 

 

미리 전화를 했었는데

안 받으셔서

예약을 못하고 갔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손님이 많은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평일이라 자리가 많았어요!!!!

 

 

 

 

 

예약하셨는지 물어봐서

안 했다 했는데

그래도 분위기 좋은 자리로 주셔서 행복^________^

 

 

 

 

 

메뉴부터 보시죠

 

 

 

DINING

- 오포아 소스를 곁들인 채끝 등심

- 파프리카 콤포트와 수비드 삼겹살

- 화이트 쉬림프 트러플 파스타

- 로스팅 에그플랜트와 스파이스 치킨

 

DISHES

- 홍가리비 록펠러

- 비프 타르타르와 크리스피 브레드

- 구운 브리치즈

 

DESSERT

- 치즈테린과 비스킷

- 치즈 플레이트

- 멜론 프로슈토

- 그린 올리브

- 얼린 포도

- 비스킷

- 논알콜 와인

 

 

 

 

 

 

 

 

 

SPECIAL WINE

- 메종 걀로 그르나슈 누아

- 위라위라 애들레이드 쉬라즈

- 부샤 빼레 에 피스 부르고뉴 피노누아

- 몬테 카스카스 카르파냐 다오 2012

- 몬테 카스카스 카르도사스 바이하다 2012

- 카스케일 네츄럴 오렌지

- 조셉페리에 뀌베 로얄 브뤼

 

 

스페셜 와인들은 가격대가 좀 있네요

다음에 와인 쇼핑하러 갈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RED WINE

- 롱반 까베르네 쇼비뇽 리제르바

- 라 크라사드 블랙 까베르네 쉬라

- 댄싱 플레임 멀롯

- 도피오파소 프리미티보

- 옥스퍼드 랜딩 쉬라즈

- 몬테 카스카스 쿨헤이타 도루

- 몬테 카스카스 쿨헤이타 알렌타주

 

 

 

몬테 카스카스 시리즈가 많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WHITE WINE

- 테스 탈로 비뉴베르드 블랑코

- 카보다로카 비뉴베르드

- 리알토 모스카토 베네토

- 체사리 소아베 클라시코

- 라크라사드 블랙 샤도네이

- 프로베토 로사토 세미세코

 

- 그리고 오늘의 와인: 매일 다른 종류로 준비되는 잔 와인

 

 

 

 

 

 

 

 

 

너무 흥분했었나 봐요ㅠㅠㅠㅠㅠ

마지막 장은 흔들려서 글자가 하나도 안 나왔는데

몰랐네요ㅠㅠ

무슨 메뉴인지 궁금하지만..

다음에 또 가서 보는 걸로ㅎㅎㅎㅎㅎㅎㅎㅎ

 

궁금하시면 한 번 가보세요.. 흑흑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한 첫 번째 메뉴입니다!!!!!

 

[파프리카 콤포트와 수비드 삼겹살]

 

 

 

 

 

 

좋은 건 더 크게!!!!!

 

 

수비드 삼겹살이 정말 너무 부드러웠어요

 

저는 달달한 과자는 좋아하지만

단 음식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삼겹살 위에 올라간 저 파프리카 콤포트!!!!! 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파프리카를 잘게 썰어서 볶았는데

단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느낌!!!!!!!

 

저거에 으깬 감자 조금 + 마늘 하나 올려서

먹으니 정말 술이 술술 넘어가고

 

행복해졌습니다.

 

 

 

 

 

 

맛있게 먹고 있는 동안

두 번째 메뉴가 나왔어요

 

[로스팅 에그 플랜트와 스파이스 치킨]

 

 

이건 가지 위에 튀긴 치킨이 올려져 있는데요

 

향신료가 가득해서 탄두리 치킨을 먹는 느낌이에요

 

허브가 잔뜩 올려져 있어서

향이 가득하고~~~

 

레몬 즙을 뿌려먹으니 입맛이 살아나네요

 

 

중간중간 통깨 정도 크기의 향신료가 씹히는데

이국적이고 강렬한 맛이었어요

 

삼겹살은 달콤한데

이건 강한 맛이라 조화가 잘 맞네요

 

조금 더 매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열심히 썰어서 본격적으로 먹습니다!!!!

 

 

 

 

 

 

 

 

맛있는 건 또 한 번 크게!!!!!

 

 

 

 

 

 

 

 

 

이 날 와인은 몬테 카스카스 쿨헤이타 알렌타주로 마셨습니다

 

 

 

와알못(와인 알지 못한다)이라

옆에 당도랑 산미 타닌 바디 보고 골똘히 골라보았는데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술은 달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또 와인은 주종목이 아니라서 쓰면 잘 못 마시거든요

 

 

적당한 단맛과 적당한 쓴 맛에

목 넘김 끝에 포도향이 진해서

 

수비드 삼겹살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에 와인 또 마시게 된다면

저번에 메종 한남에서 마셨던 것보단 이게 더 잘 맞겠다

생각했어요!!!! 마음속에 저장~~!!

 

 

 

 

데이트 장소 / 소개팅 장소로 좋은

신도림 엉베흐

 

다음에 또 월급 받으면 가보려고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