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보기 드문 일식 초밥집] 전영준 프로초밥 다녀왔어요

2021. 4. 29. 00:00선비의 맛 (맛집)

 

 

광화문 근처에 근무한지도 이제 꽤 되었는데

생각보다 일식집이 많지 않더라구요

 

요즘 점심시간마다 새로운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로

회사를 다니는데..

일식집은 없네~~ 생각하던 찰나에

 

 

인사동을 지나다가

"전영준 프로초밥"의 입간판을 보게 되었습니다.

 

 

 

다음 주 점심은 저기다!!!!!

 

 

 

 

그래서 다녀와봤습니다.

 

 

 

 

 

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런치, 특, 프로, 스페셜, 혼마구로, 살치 그리고 커플세트가 있는데요




 

단품 초밥

(연어, 광어, 연어+광어)도 즐길 수 있어요

 

단품으로도 파는데

세트메뉴를 먹는 게 이득이죠!!!!

 

 

 


안주류로
새우튀김 간장새우 연어 머리 구이 도미머리 조림도 있네요


 

 

 

 

알고 봤더니

직원 한 명은 초밥을 좋아하지 않아서ㅠㅠ

한 명은 등심+치즈 돈가스를 시키고

나머지 세 사람은 런치 초밥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부터 갖다 주셨어요
직장인에게 점심은 스피드죠~~~


 


식사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구경합니다



 

방이 한 칸 있었는데

자리를 방으로 주셔서 좋았습니다

 

 

손님이 적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단 좀 있더라고요

 

 

 

쨔잔!

 

 


이렇게 초밥이 금방 나왔는데요





연어 새우, 광어,,?? 등등

(생선 잘 몰라요ㅠㅠ)

 

 



유부초밥, 장어, 계란 등등?? 인 듯 ㅎㅎㅎㅎㅎㅎ



 

 

 



같이 나온 메밀 국수가 별미네요



 

 

새콤달콤한데

구수한 김을 잔뜩 뿌려주셔서

시원~~~~ 하게 국물까지 해치웠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가볍게 먹어야 해서 10P짜리 오늘의 초밥으로 먹었는데

든든했어요


 

시간 여유가 되면 13P짜리 특선 초밥도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영준 프로 초밥은 여기에 있습니다!!!

 

 

서울 종로구 인사동 7길 6

종로3가역에서 내려서 걸어오시면 될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