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토박이 인정 찐맛집] 사직동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이건 꼭 드셔야해요)

2021. 4. 10. 00:00선비의 맛 (맛집)




 

 

부산 갈 때마다 꼭 먹고 오는

찐 맛집

 

 

 

진짜 한번 먹고 나면 계속해서 생각나는

매주 먹으러 가고 싶은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사직동에 있는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입니다.

 

 

부산인데 주문진이라니..ㅎㅎㅎㅎㅎㅎㅎ

 

주문진에서 시작되었나봐요

 

 

 

 

 

 

 

 

메뉴입니다

 

 

 

 

 

 

찐 맛집들은 이렇게 메뉴가 적어요

오만 거 때만 거 (?) 다하는 음식점은

김밥천국 말고는 맛집이 아닌 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이왕 먹는 거

막국수, 비빔막국수, 보쌈 다 시키기로 결정!!!!

 

 

 

 

 

 

6시 땡 하고 갔는데요

항상 줄 서서 먹었었는데

이 날은 비가 오고 흐려서인지

대기 고객이 없었어요

 

 

 

1층에 주차장이 넓은데

건물 바로 아래에 비 피할 수 있는 곳에

편하게 주차하고

밥 먹으러 쑥 들어왔습니다

 

 

 

 

음식도 금방 나와요!!!

 

 

맛있는 건 크게 크게

 

하 전 비빔을 좋아해서 이 날 비빔을 시켰는데요

물론 물 막국수도 뺏어먹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도 입맛이 다셔지네요

 

 

 

 

 

 

 

 

 

함께 주문한 보쌈입니다.

같이 나오는 무말랭이 무침이 정말 맛있어요

 

 

저녁 먹을 시간 두 시간은 남았는데..

꼬르륵 대기 시작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주문한 비빔입니다

 

 

저렇게 채 썰 린 오이 정말 좋아하는데요

김밥에 들어가도 맛있고

오이 비누도 좋고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오이는 참 좋은 식재료예요

 

 

오이 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좀 힘드실 것 같네요

 

 

전 오이가 듬뿍 들어가서 보기만 해도

너무 행복합니다^_______________^

 

 

 

무 초절임이 듬뿍 들어있어서

면에 감싸서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 새콤달콤합니다

 

 

 

 

 

 

 

비빔도 면을 팍팍 썰어서

열심히 비비고!!

 

 

 

 

보쌈 고기 얹어서

무말랭이와 함께

한입에 냠~~~~~~~

 

비계가 적당히 섞여있어서 맛있어요 홍홍

 

 

 

 

 

 




비빔에 함께 나온 상추에

고기와 마늘, 고추도 넣어서

또 한입에 냠~~~~~

 

 

 

 

 

이 이후로는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이 없습니다.

 

막국수로 몸보신 제대로..

고향의 맛을 느끼고 온 하루입니다.

 

 

 

 

조만간 또 부산 갈 일이 생긴다면

물 막국수로 한 그릇 뚝딱하고 싶네요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는

사직운동장 바로 근처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로58번길 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꼭꼭 드셔 보세요

 

제 점수는요~

5점 만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