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광화문 안국역 인근] 건강한 치아바타로 만든 엘 샌드위치 _ 포장 주차정보 (서인사마당 공영주차장)

2020. 10. 18. 00:01선비의 맛 (맛집)


얼마 전에
엘 샌드위치 글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또 다녀와서 감동 먹고
새로운 글 포스팅합니다.

꽂히면 그거만 계속 먹는 스타일인데
너무 맛있어요

주 1회씩 계속 갈 듯...


메뉴입니다.






첫 번째 메뉴

크랜베리 샌드위치에
아메리카노 함께 시키고 (세트 주문 +1,000원)
빵은 먹물 치아바타로 변경했어요 (+1,000원)
= 총 9,000원




세트 주문하면 샐러드를 조금 곁들여 줍니다.

장사가 잘되어서 그런지
재료가 정말 싱싱해요

그러니까 또 장사가 잘되고
-> 재료가 더 신선하고 맛있고..

시너지 효과






바로 옆 스타벅스에 가서
사무실에 가져갈 주문 합니다.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바깥 풍경이
액자 속 그림처럼 느껴졌어요

광화문 정복
언제 가도 기분 좋은 광화문

요즘 점심때마다 들르는 필수 코스입니다.

시간이 빠듯해서 이 날은 안에 들어가진 못했어요




두 번째 메뉴

맛있어서 또 왔습니다.
이른 시간에 간지라 아직 손님이 없어서
매장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테이블 6개 있어서
드시고 가시는 분이 많아요



미리 만들어진 건 없는 것 같구
주문과 동시에 바로 제조에 들어갑니다.



아보카도 야채 샌드위치 9,000원
치킨 샐러드 7,500원
커피 +1,000원
루이보스차 +1,000원

= 총 18,500원





쉐어가 된다고 하셔서
무슨 말인가 했는데
나눠먹을 수 있게
반반씩 접수에 담아준다는 뜻이었어요

사장님 센스 만점



가서 먹으면 쿠폰에 도장도 두 배씩 찍어주시더라구요
쿨한 사장님입니다.



주차정보입니다.

작은 가게라 주차장은 없습니다.
다음 주차장 이용하시는 게 제일 편합니다.



* 주차장명: 서인사마당 공영주차장

* 서울 종로구 인사동 11길 19 (우) 03145 (지번: 견지동 85-18)


* 주차요금: 기본 5분 400원 / 추가 5분 400원
= 1시간 4800원

* 운영시간: 8시~22시입니다.
(22시 넘어서 가면 그냥 무료로 이용하고 가시면 됩니다.)




포장 가능합니다.

* 그리고 전화해서 물어보면 가까운 건물은 배달해주십니다.
T. 02-723-2589

*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주문은 불가합니다.

* 점심 시간 전에 미리 전화 달라 하시더라구요 참고바랍니다.




밥을 밖에 두면 마르면서 곰팡이가 피듯이..
빵도 밖에 두면 겉면이 마르면서 곰팡이가 피어야 정상입니다...


곰팡이 필 때까지 두어 본 적이 없어요....
만원치 사든 이만원치 사든 일인분이니까요...ㅎㅎㅎㅎㅎ....



어쨌든 정말 좋은 빵으로 만드시는 것 같아요
진심이 느껴지네요
샌드위치 먹고 나서도 속이 정말 편안하구요


단점은 배가 빨리 꺼져서..
이 날 네 시부터 고구마 간식으로 먹었다는........ㅎㅎㅎㅎㅎ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