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창작촌 문래동 맛집 - 문래돼지불백] 쌈싸먹는 고기집 (주차장 주차정보 메뉴판)

2020. 10. 23. 00:01선비의 맛 (맛집)



요즘 문래동 맛집이란 맛집은
다 가볼 기세입니다




카카오 지도에 "맛집" 검색하면 바로 뜨는
문래돼지불백에 다녀와봤어요




메뉴판은 완전 심플

돼지불백 / 돼지불백 많이 / 돼지불백 추가 밖에 없어요



그냥 불백 n인분 주세요~ 하면

사장님이 여기 n인상 저기 2인상 5인상이요~~~
하면서 바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착착 나오는 밑반찬들



상추쌈과 마늘, 쌈장이에요

밑반찬은 정말 단출하죠



마늘은 쌈 싸 먹을 때 필수!!

반찬들은 셀프코너가 있어서
편하게 더 떠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고기도 바로 나왔습니다.


4인분을 시켰는데
잘 구워진 고기를
바로 착착 가져다주세요




기다리는 거 싫어하는
성격 급한 분들에게 딱인 것 같네요



보기만 해도 불맛이 느껴지시죠
얇은 고기에 적당히 간이 잘 뱄어요
구수~한 간장 소스입니다.



평소에 싱겁게 먹는 편인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딱 좋네요


음~~ 고기 스멜



밥이랑 시래깃국을 같이 주는데


고기 한쌈에 시래깃국 물 한번
또 한쌈에 시락국물 두 번

먹으니 구수하고 촉촉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쌈에는 꼭 하얀 쌀밥이 들어가야 하는 것 아시죠?
뜨끈한 쌀밥을 넣은
불백 쌈을 한 입 가득 먹으니
행복해졌어요...♥


저는 상추 너무 좋아요
건강해지는 느낌~

상추로 감싸면
내가 먹은 고기들 전부 0칼로리가 될 것 같은 기분~~~



밑반찬으로 나온
절인 고추도 하나 딱 올려서
같이 싸 먹었는데
어디 숨었는지 잘 보이지 않네요 ㅎㅎㅎㅎㅎ


전 맵찔이라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고추 먹을 때는 눈물 콧물 찔끔 흘리면서 먹었어요


그치만 고추 하나 넣고 먹으면
간이 잘 맞아요

고기는 하나도 맵지 않고
단 맛이라 같이 간 아기도 잘 먹었습니다.


문래돼지불백 오는 방법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1 (문래동3가 58-98)

*** 지하철 이용 시 :
문래역 7번 출구로 나와서 길을 따라 조금만 걸으면 왼편에 바로 있습니다.
2분이면 갑니다.


*** 자가용 이용 시 :
주차장은 없어요
주차는 바로 길 건너편 공영주차장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길 건너면 바로라 이것도 2분 컷 가능합니다.



주차장 정보




주차장 이름 : 문래근린공원 공영주차장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60-2
전화 : T. 02-2676-1520


운영시간: 24시간

*** 주차대수: 50면
*** 무인으로 운영되고 카드 전용입니다.

주차요금

평일- 유료
기본 5분 : 250원
추가 5분 : 250원
30분 : 1,500원
1시간 : 3,000원
2시간 : 6,000원
4시간 : 12,000원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무료 개방입니다.






근데 50대 정도만 주차가 가능하여 만차일 때가 가끔 있었습니다 ㅠ.ㅠ

그럼 셔터가(?) 안 올라가서
열심히 후진해서 한 바퀴 돌다가 딴 데 댔었죠 그래도 맛있는 곳은 가야 하니까요..!!!




요즘 문래창작촌에 구경 오는 분들이 많은데

근린공원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문래 불백도 한번 드셔 보세요

요즘 찾아보기 힘든 가격의 맛집이에요!

추천 꾸욱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