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포구 문래동 맛집 문래창작촌] 값진 식육 - 숙성한우 회식 소고기 등심 제대로 먹기 / 메뉴 / 주차정보

2020. 10. 22. 00:01선비의 맛 (맛집)

문래동 맛집이란 맛집은 다 털 작정으로
오늘도 고기를 먹으러 갑니다.






유튜브에서 문래동이라고 검색했을 때
보통 부동산 관련 글들이 막 나오는데

중간에 "숙성 한우와 갈비탕이 끝내줌 [서울 문래동]"이란
영상이 있더라구요


고기 얘기에
힘이 있나요...

심지어 아이디가 Meat Creator!!!!!

홀린 듯이 들어가서 영상을 봅니다.



그리고 영상을 따라.. 얼마 전 직접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질 좋은 숙성 한우고기가 좋은 서울 문래동 고기집
값진 식육!!!



메뉴판입니다.

한우특모듬,갈비살,숙성등심,스페셜모듬,새우살,살치살,꽃갈비살,업진살,안심

등심 뚝불, 대파 육개장, 구이치즈 아스파라거스
구이치즈까지..


이런 메뉴가 있으면 꼭 시켜 먹게 되잖아요
홀린 듯이 구이 치즈 아스파라거스도 함께 주문합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야채가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살치살, 꽃갈비살, 업진살 이라고 알려주셨어요!
근데 반대로였나?
정확하진 않아요..


제가 입맛이 예민하진 않은 편이라
와 소고기 맛있다..!!! 하면서
맛있게 먹었는데 세 개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테라와 사이다 물
한잔씩 들고 짠~ 합니다.

같이 온 언니네 부부가 며칠 전 결혼기념일이었거든요
어느덧 아기까지 세 가족이 되었네요
소고기 회식 성공적..

♥.

숙성 등심을 주문하였는데
이게 정말 존맛탱이었어요

아까 살치살, 업진살, 갈비살 다 필요없구
그냥 숙성 등심만 드시구 오시면 됩니다!!!!!!! (제생각)



두툼한 고기를
불판에 올리면
지글지글 구워지는데

핏기가 가시자마자 먹었더니

육즙이..!!
식감이..!!!!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고기는 두꺼워야 합니다.!!!




어느덧 배가 불러와서
식사를 주문했어요
된장찌개 하나 주문하였는데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고기 육수가 우러나서 진~하고 구수했어요



안에 고기랑 애호박, 콩나물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육회비빔밥과 같이 맛있게
잘 나누어 먹었네요




다섯 명이서 푸짐하게 먹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안 나와서 놀랐습니다.


다음에 오면 숙성등심이랑
육회 메뉴만 먹어볼까 봐요




찾아가는 법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58-4, 1층 (문래동 3가, 대성빌딩)
T. 02-2634-9288



주차장:

도로변에 있지만 안쪽으로 넓은 골목길이 나있고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옆에 스타벅스,
맞은편에 커피빈도 있어서
고기 먹고 따듯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 고기 구워 먹지 않고 갈비탕 같은 단품 메뉴 드시러도 많이 오네요..!!


제가 포스팅한 음식점들 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회사에서 단체로 회식하러 와도 부담없이 좋을 것 같네요
고생한 직원들에게 소고기 정도는 사줄 수 있는 것 아닙니까!!!!


역시 고기가 정답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