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지순례 나폴레옹제과점] 전국 5대 서울 3대 빵 맛집 / 구로칸토슈니탱 존맛탱

2021. 4. 3. 00:00선비의 맛 (맛집)





 

안녕하세요

 

주말에 다녀온

빵지 순례!!!!!!!

 

전국 5대 서울 3대 빵 맛집인

나폴레옹 제과점 후기입니다.

 

 

 

 

 

 

 

 

미슐랭?????

 

입구부터 사람을 홀립니다

 

 

근데 자세히 읽어보니

미슐랭 맛집이라는 건 아니구

 

미슐랭과 관련된 요리사가 근무한

유명 제과학교 출신 파티쉐가 만든 빵집인 거네요!!!!

 

 

 

 

 

신뢰도 급상승!!!!!

 

 

 

 

 

 

 

 

 

 

빵 구경을 시작하는데...

 

 

수요 미식회???????

 

 

 

수요 미식회에 나온

5대 빵집이라니...

 

나폴레옹의 사라다빵

엄청 유명한 건가 봐요

 

 

고소한 맛과 산뜻한 맛 두 가지가 있는데요

 

같이 간 친구 말로는

항상 고소한 맛 사라다가 적게 남아 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빵은 빨리 팔리는 법!!!!!!

 

고민의 여지없이 고소한 맛 사라다로 하나 담습니다.

 

 

 

 

 

 

 

 

 

 

 

뒤로 돌자마자..

제 사랑 스콘이 있네요

 

 

 

빵 중의 빵

No.1이죠~~~~

 

앞으로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한 가지 빵 밖에 먹을 수 없다고 하면

1초도 고민하지 않고 스콘을 고를 거예요

 

 

 

 

 

 

프리미엄 스콘과 초코칩 스콘이 있는데

이것도 고민할 여지가 1도 없습니다.

 

 

스콘 + 초코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최고!!!!!!

 

 

초코칩 스콘으로 바로 담았어요

 

 

 

 

 

 

 

나폴레옹 제과점 빵을 한 번도 드셔 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렇게 빨간딱지 "인기상품"이 붙어있는 걸로 골라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벌꿀 빵, 체리파이, 마늘 스틱...

 

벌꿀 빵은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메뉴인데

인기가 많나 봅니다.

 

 

 

 

 

소보로 in소보로, 소시 지롤, 단팥 소보로, 갈릭 소프트, 끼리 치즈가 들어간 코코넛 크림치즈 크로와상, 밤빵

 

 

 

 

 

유명한 빵 바삭바삭 앙버터도 있구요

이것도 탐났지만

요즘 빵, 과자를 줄여가는 중이라 참았습니다.

 

 

 

 

 

 

뜯어먹는 치즈빵

치즈가 팍팍 박힌 게

양도 푸짐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빵 구경을 하다가

저의 원픽....

 

한 입 먹고 머리에 상투스가 울린 맛,,,

 

 

구로칸토 슈니탱을 보게 됩니다.

 

 

레몬파운드, 구로칸토슈니탱, 다크비쇼

 

 

 

모카롤, 녹차롤, 호두파운드


파운드와 롤케이크류들 사이에 있었는데요


이것들은 계산할 때 따로 말하면 시원한 걸로 꺼내주시더라구요

 

 

 

 





 

북적대는 나폴레옹과

설레는 마음...

 

 

 

부푼 가슴을 끌어안고

나폴레옹 매장과 인사를 하며

빵을 뜯으러 갑니다..!!!!

 

 

 

 

 

 

 

 

구로칸토슈니탱, 고소한 맛 사라다빵

초코 스콘 그리고 치즈빵?입니다.

 

 

 

달달한 빵을 먹을 때는

아아가 최고죠!!!!

 

 

스벅 커피와 함께 곁들여 먹었는데요

 

 

 

 

 

 

 

구로칸토 슈니탱....

시원하게 크림이 살짝 얼어있어서

입에서 살살 녹는데 정말 풍미가......

 

단단한 케익같은 느낌과

부드러운 크림이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빵들은 가위로 썩뚝썩뚝 잘라서

조금씩 음미하는 게 맛있어요

 

 

 

이다음부터는 수다 떨면서 먹느라 더 이상 사진이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은 슈니탱은 냉동실에 얼려두었는데요

빵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얼려놓고 조금씩 꺼내먹으면

디저트로 좋을 것 같네요

 

 

 

근데 맛이 달기 때문에

단 것을 싫어하는 분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거예요

 

 

 

저는 달달한 빵, 과자류에는 환장을 하기 때문에

진짜 백점 만점에 빵점!!!!!

(Bread 빵점!!!!= 완전 만족이란 뜻이에요)을 주고 싶네요

 

 

 

 

빵 중의 빵 자리는

스타벅스 스콘에서 나폴레옹제과점의 구로칸토슈니탱으로 세대교체하여야 하지

않을까... 고민해보겠습니다.

 

 

어쩜 이름도 존맛탱 같네요

 

 

이상으로 나폴레옹 제과점 빵지 순례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