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이마빌딩 맛집] 오한수 우육면가 - 비오는 날 / 홍콩의 맛, 국물 땡길 때 추천

2021. 5. 4. 00:00선비의 맛 (맛집)

 

 

 

안녕하세요 선비운전수입니다.

 

한 번씩 뜨끈한 국물이 당길 때 찾아가는

광화문 이마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오한수 우육면가입니다.

 

 

 

 

메뉴부터 보세요~!!

 




여기두 항상 점심시간에 가기 때문에


고민 없이 홍콩 우육탕면만 먹었었는데요

 

포스팅 때문에 간판을 제대로 보니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네요

 

 

홍콩 우육탕면, 청경채 도가니탕면, 육즙만두전골, 양곱창 모듬전골

군만두, 찐만두, 아이스 밀크티 등등!!!!

 

게다가 1인 1탕면 주문 시에는 면사리, 육수, 공기밥 무료 추가 가능이라니

인심이 좋네요

 

 

 







어머님은 우육탕면이 싫다고 하셨어~~~~

 

철들면 포장해가야 할 메뉴이네요

 

뜨끈한 게 곰탕을 조금 더  짭짤하게 끓인 느낌이라

한국의 어머니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포장하면 25% DC!!!!!

할인율이 엄청나네요

 

차 가져오는 날에는 포장해갈 만한 듯합니다

 

 




만두는 역시 구운 만두가 제맛이죠




 



기본 상차림입니다

함께 나오는 저 김치가

매콤하니 맛있어요

 

실비 김치 느낌이에요..!!!!!!

 

 

 

 

 

 

전 단무지는 잘 먹질 않아서.. 패스..!!

 

 










군만두인데 겉은 바삭바삭하지만



속은 이렇게 육즙이 촉촉하게 있어서

부드럽습니다

 

조금 더 바삭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목이 막히는 퍽퍽한 맛을 좋아하거든요

예를 들어 고구마, 스콘, 밤, 상투과자 등....

 

 

 

우육탕면만으로 양이 부족할 때

같이 드시면 좋을 무난한 메뉴입니다.

 

 

 



우육탕면 등장!





원래 기본은 이렇게 파가 그리 많이 들어가 있진 않은데요



 

파랑 고수 고명을 더 달라고 하시면

맘껏 덜어먹을 수 있게

반찬 통에 담긴 통째로 가져다주십니다.

 

 

 

 













 

그래서 요렇게 듬뿍~~~~

취향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전 생각보다 고수가 입에 안 맞나 봐요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많이 넣었더니 조금 역한 것 있죠 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는 파만 더 넣어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그치만 넣은 건 전부 CLEAR 완료!!

 

 

 


소고기, 도가니, 배추, 무, 쌀, 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

고춧가루는 국내산과 홍콩산을 섞어 쓰네요

 

우리는 이렇다!!!!! ㅎㅎㅎㅎㅎㅎ

말투는 컨셉인가 싶네요

 

 

 

 

우육면가는 서울 종로구 종로1길 42(수송동) 이마빌딩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비 오는 날 국물이 당길 때 한번 드셔 보세요